작성일 : 13-08-20 09:03
택배 A/S 안내 입니다.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5,810  
as 신청
 
서비스센터에 전화 하셔서 A/S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 
제품 발송
 
서비스센터로 제품을 발송합니다.
전용악세사리를 포함해서 구성품을 모두 보내주셔야 합니다.
제품 수리진행시 메모리카드에 있던 테이터는 삭제 됩니다.
데이터 보존이 필요하신 경우 미리 백업 후 제품을 발송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 
as 접수 
서비스센터에 제품이 입고 되면 담당기사가 전화를 드립니다.
 
as 처리중
통화 후 담당 기사가 제품을 확인하여 수리하는 단계입니다.
 
처리 완료
 
A/S 처리가 완료되어 고객님께 발송해 드립니다.
수령지 주소가 기재되어 있지 않으면 택배지 주소로 발송됩니다

 
 
 

맥시안 서비스센터 주소 광주 북구 유동 30-1. 1층(화물공제조합1층)(금남로70)
본사고객센터 062-352-8866 Fax 062-233-3533
쇼핑몰 070-4714-6709 대표번호 1588-0399
주식회사 네비로 사업자등록번호 113-86-34547 개인정보관리자 송봉근
이메일 mrpark52@naver.com
Copyright ⓒ All rights reserved.
  • 네비로몰 바로가기